뮤지컬 '시카고'를 놓치고 싶지 않으신가요? 화려한 무대와 매력적인 음악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특별한 공연을 기대하고 있어 예매가 빠르게 마감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예매하시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받을 수 있습니다. 한정된 좌석이 남아 있으니, 서둘러 예약하세요! 공연 날짜가 다가오고 있으니, 놓치지 않도록 빠른 결정을 내리세요. '시카고'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시놉시스
1920년 중반 시카고, 보드빌 배우인 벨마 켈리는 남편과 여동생이 놀아나는 것을 발견하고 둘을 살해한다. 그리고 그녀는 오늘 밤 공연의 관객들을 맞이한다. 벨마는 결국 살인죄로 체포된다. 그 사이에 관객들은 코러스 걸 록시 하트가 내연남이자 나이트클럽 죽돌이인 프레드 케이슬리를 살해하는 것을 목격한다.
록시의 남편 에이모스 하트를 설득해 강도 피해자로 위장하고, 에이모스는 기꺼이 록시의 죄를 뒤집어쓴다. 록시는 에이모스의 아둔함에 찬사를 보낸다.
그러나 경찰이 피해자의 이름은 프레드 케이슬리라고 하자 에이모스는 그제서야 사태 파악을 한다. 결국 사건의 진상이 밝혀지고, 록시는 체포된다. 그녀는 벨마와 다른 여성살인범들이 있는 쿡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된다.
쿡 카운티 교도소의 부패한 간수인 '마마' 모튼은 모든 죄수에게 상부상조 시스템의 완벽함을 말한다. 그녀는 벨마가 살인으로 주간지 1면에 실리도록 하고, 에이전트와 계약해 보드빌 공연에 화려하게 복귀하도록 돕는다.
벨마는 자신이 얻던 인기와 변호사 빌리 플린까지 록시가 가로채자 탐탁지 않아 한다. 록시는 에이모스가 변호사 선임비를 마련해 빌리 플린을 고용하도록 설득한다. 빌리는 자신을 간절히 원하는 여성의뢰인들의 찬사 속에 자신의 찬가를 노래한다.
빌리는 록시의 소속을 맡고, 타블로이드 신문 기자인 메리 션샤인이 록시의 이야기를 호의적으로 작성하게 한다. 록시의 기자회견은 빌리의 복화술 공연으로 변하고 기자들은 록시가 입모양으로 말하는 동안 새로운 이야기를 받아적는다.
록시는 시카고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음을 호들갑스럽게 자랑하면서 향후 보드빌에서의 활동을 구상한다.
벨마는 악평으로 대중에 잊혀지고 록시의 명성은 점점 자자해지자, 벨마는 동생과의 공연을 재현하며 록시에게 '애절한 구걸'을 시도한다. 그러나 록시는 제안을 거부하고, 그새 뉴스 헤드라인은 록시 대신 치정살인 사건으로 장식된다.
록시와 벨마는 각각 자신보다 믿을 사람은 없다는 것을 깨닫고, 록시는 뛰어난 임기응변으로 감옥에서 임신한 척하여 다시 신문 1면을 장식한다.